본문 바로가기
일상 & 취미

춘천맛집, 애막골 곱창고를 가다.

by 퇴계동멋쟁이 2017. 9. 15.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들과 저녁식사겸 술한잔하기 위해 애막골을 찾았습니다. 애막골에는 워낙 맛집도 많고 사람도 많다보니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사람이 많은 집을 발견하고는 딱 한지리 남은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그집은 바로 곱창고 춘천1호점이었는데요,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번호 끊고 기다릴뻔 했답니다.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꼭 방문해 보아야 할 애막골 곱창고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춘천맛집, 애막골 곱창고

춘천에는 유명한 곱창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방문하게 된 곱창고는 전국에 35개의 지점을 둔 체인점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집인데요. 소곱창 뿐만이 아니라 막창, 특양구이, 대창, 육회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자리를 잡으면 제일 먼저 주는 마약순두부 찌개는 팔팔 끌여야 제맛이 나고 메인안주가 나오기 전에 소주한잔 하기 딱 좋습니다. 다 드시고 난후에도 새그릇에 무한리필이 되니 걱정없이 많이 먹어도 된답니다.


저는 소곱창을 제일 좋아하며 소곱창과 염통, 특양구이, 육회를 먹었는데요, 먼저 구워먹는 요리들은 기본양념이 되어 나오기 때문에 음식이 조금 단 편입니다. 그래서 고소한 소곱창 본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어느정도 호불호가 나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며, 곱창 종류의 음식을 즐기지 않는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접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육회를 먼저 먹을 껄 그랬습니다. 양념이 된 곱창을 먼저 먹었더니 육회의 맛을 느끼기에는 혀의 맛이 이미 변해버린지라 육회는 쏘쏘한 정도였습니다. 


다른 음식점과 보다 조금 특이한 점은 식사 후 아이스크림이 제공 되는 점, 그리고 벨을 누를 때 '음메~'하고 소 울음 소리가 나는 것이 특이했고 손님이 많아도 일하시는 분들이 많아 불편한점 없이 즐겁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춘천맛집, 애막골 곱창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