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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AS 문의 진행

by 퇴계동멋쟁이 2018. 10.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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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부터 애용하는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가 하나 있는데 사용을 잘 안하다가 켜보니 저음영역에서 떨리는 잡음이 들려옵니다.

4년동안 비에도 맞히고 떨어트려도 잘 작동을 해오던 제품이라 안타까운 마음이 컸지만 고쳐서 써보리라하는 마음에 AS센터를 찾아보았습니다.

혹 JBL, 하만카돈 제품의 as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 주세요.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AS 문의 진행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에스콰이어 미니로 15년도 초에 절반가격에 할인소식을 듣고 하이마트에서 구매를 하였던 제품입니다. 소리도 짱짱하고 외부 배터리 역할도 하는 멋스러운 제품이었는데 얼마전부터 떨리는 잡음이 들려와 수리를 해야겠다고 결심했어요. 그래서 서치를 해본 결과 인터넷 글 중에는 삼성서비스센터에서도 수리가 가능하다는 소식이 있어 따로 전화를 해보니 공식 AS센터에 전화를 하라고 전화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하만카돈 AS센터는 02-533-3494번 입니다.


대기시간 없이 통화가 바로 이루어졌습니다. 상담전에는 미리 제품을 갖고 있는 것이 좋은데요 제품번호를 통해 AS기간을 분별하기 때문입니다. 통화를 진해해본 결과 몇가지 사실을 알 수 있었는데요.

1. 수리를 지원하지 않는다.

2. 제품 보증기간은 5년, 무상AS기간은 1년

3. 1년동안은 새제품으로 교환

4. 보증기간 내에는 구매일로 부터 환산하여 재고가 있을 시 보상판매 지원

5. 재고가 없을 시 환불처리 됨.

6. 단 구매 영수증 필수 지참


주변 지인의 말을 들어보니 하만카돈 AS가 별로 라고 하는 이유를 조금은 알겠더라고요. 제품 수리는 불가하고 보상판매를 하던지 아니면 환불.. 환불금액과 보상판매 금액이 그리 크지는 않았습니다. 결국 더 큰 돈을 들여 비슷한 제품을 추가 구매할 수 밖에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치 않는 분들은 결국 사설 수리업체를 찾을 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이상으로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AS 문의 진행해본 결과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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