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입 및 정품등록 후기

by 퇴계동멋쟁이 2020. 4. 23.
728x90
반응형

에어팟2를 사용중이었는데 와이프한테 물건을 넘기고 저는 에어팟 프로로 넘어왔습니다. 

뛰어난 노캔기능과 주변음허용모드 때문에 그동안 살지말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 쿠팡에서 할인을 많이 하기 때문에 구입하기 좋은 적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입 및 정품등록 후기를 작성해 보고자 합니다.


쿠팡에서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입하기

쿠팡은 애플의 정품제품을 온라인 판매하는 유일하게 믿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애플 공홈과 비교를 하여도 많이 할인 된 금액에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앞으로는 쿠팡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신규출시한 4세대 아이패드프로도 쿠팡에서 할인을 많이 해서 금새 품절이 뜨기도 했습니다.


일단 할인을 받으려면 현대, BC, 농협, 시티, 우리 카드를 소지하여야 하고 본인 카드여야 합니다. 저는 신용카드가 없고 카카오체크를 사용중이라 와이프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기위해 와이프 아이디로 신규가입을 하고 결제 진행을 하였습니다. 신규가입을 하면 5천원 할인이 더 되는 점 참고하세요~! 사는 김에 케이스도 같이 주문했어요 ㅎㅎㅎ


어제 결제를 하고 오늘 들어가서 가격 조회를 해보니 에어팟 프로의 가격이 더 싸져 있네요 ㅡㅡ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은 지금이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4세대 아이패드프로는 할인이 더이상 조회가 안되네요 끝난 걸까요?


원래는 내일 도착 예정이었지만 오늘 점심시간 지나서 물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카카오케이스는 키링을 같이 준답니다.


에어팟 프로, 정품등록 하기

에어팟 자체가 수리가 안되는 제품으로 알고 있지만 그래도 정품등록을 진행해 봅니다. 먼저 기기의 시리얼 넘버를 알아야 하는데요, 충전케이스의 뚜껑 안쪽(아래사진 참조)에 각인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작게 인쇄가 되어있어 보기 힘든 분들은 그냥 편하게 포장박스 옆면에 있는 코드를 살펴보시거나


이것도 불편한 분들은 에어팟프로를 아이폰에 연결 후 설정-일반-정보 탭으로 이동후 에어팟을 선택하면 일련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다음으로 아래링크로 이동해 일련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https://checkcoverage.apple.com/kr/ko/


등록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조회 가능합니다. 혹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지 않았을 경우 미리 로그인을 해두세요.


이상으로 에어팟 프로, 최저가 구입 및 정품등록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가격이 많이 저렴해 졌으니 구매를 고려하신다면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